온라인무배당암보험상담

-




-


온라인무배당암보험상담
보험이벤트
효보험
인터넷암보험추천
손해보험사
20대 보장보험
자동차인터넷보험


-




-


도움이 필요하세요?
윗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을 하세요.


내가 보험 가입 했다면 지금까지 얼마의 돈을 아꼈고,
앞으로 얼마의 돈을 아낄 수 있을까?


-






-



전신마취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


-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번에 여성형유방증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수술을 하려면 전신마취 를 해야된다고합니다.
그런데 제가 전신마취를 하기가 너무 걱정이 됩니다.
제가 비염이 있어서 호흡기가 조금 안 좋은 편입니다.
지금도 비염약을 복용하고 있구요 콧물도 좀 많고 코가
목으로 넘어가는게 많아서 가끔씩은 자다가 숨이 막혀서
놀라서 깰 때가  있습니다.그런데 이럴경우 전신마취를
하게되면 안 좋다고 해서요,제가 질문을 드리고 싶은것은요
가능하다면 부분마취를 하고 싶습니다. 전신마취가 무조건적으로
필요한 것이 아니라 단지 수술시간이 길어서 그런건지
(참고로 수술시간이 3시간 이라고 합니다.) 아니면 더욱더 안전해서
그런건지요 만약에 전신마취가 꼭 필요 한것이 아니라면
그냥 부분마취를 하고 싶습니다.전신마취를 하려는
이유가 뭔가요??※수술은 가슴내 유선조직제거 하고
지방흡입을 한다고 합니다.


-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 내용입니다.

사례를 참고하셔서,
스마트한 보험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



www.온라인무배당암보험상담.com



-






-









1804070609



My Blog URL : dhlxhfdl1993.blogspo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