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Q&A] 부부암보험 / #폐렴 제가 코감기에 걸려서 요즘 미치겠는데 기침하면 가슴ㅉ·ㄷㄱㄷ·



















부부암보험
#폐렴 제가 코감기에 걸려서 요즘 미치겠는데 기침하면 가슴ㅉ·ㄷㄱㄷ·
66살치과보험
#폐렴제가 코감기에 걸려서 요즘 미치겠는데 기침하면
가슴쪽?이 아프고 목도아프고 그래요.. 기침하고 목은
계속아프구...숨을 크게 들이마시면 가슴쪽이 아픈것같기도하고
숨쉬기가 조금 힘드러요. 가끔 ㅁㅓ리도 띵한것같고,
이걸 얘들한테 물어보니깐 폐렴아니냐 감기심해진거같다
이러고 그래서 이케 인터넷에 물봅니다ㅜㅜㅠ제가 완전한
쫄보여서 조금 무서워여ㅠ...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15-12-24-26
Tags :
    기침하면
    요즘
    미치겠는데
    66살치과보험
    제가
    코감기에
    걸려서
    가슴ㅉ·ㄷㄱㄷ·
    #폐렴
    부부암보험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dhlxhfdl1993.blogspot.com

댓글